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시장성과 대중성

 

 

 

창업을 준비할 때는 초기 투자비용이 적으며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고른 후 브랜드, 본사의 규모 및 지원, 시장성, 대중성, 월매출 등을 꼼꼼히 따져서 준비하는 것이 성공 창업의 지름길입니다.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코인노래방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만큼 노래를 즐길 수 있어 주로 10대, 20대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일반 노래방에 비해 가격을 낮추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회전율을 높이면서 대학가를 비롯한 도심 곳곳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143.jpg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일단 코인노래방의 창업비용과 장단점, 그리고 온라인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코인노래방은 룸형 코인노래방과 부스형 코인노래방 2가지 창업형태로 나뉘어 집니다.

 

룸형 코인노래방은 매장크기가 40평을 기준으로 해서 20개의 룸을 만든다고 가정하면, 인테리어비용 포함 1개의 룸당 500~600만원, 반주기 음향기기 4,000~5,000만원 지출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부스형 코인노래방 매장크기가 40평을 기준으로 해서 2인용 부스가 20대 들어간다고 했을경우 부스는 대당 290~350만원으로 산출하면 되고, 인테리어 부분은 2,000만원 정도, 그리고 반주기 관련 음향기기는 4,000~5,000만원 지출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부스형 코인노래방(왼쪽)과 룸형 코인노래방

 

 

기타 보안, 편의시설을 포함시 700만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인건비는 한 명이 상주하는 것으로 책정하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코인노래방 창업비용을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40평 기준: 14,000만원

30평 기준: 11,300만원

25평 기준: 9,850만원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1억정도의 창업비용을 투자해서 어느정도 고수익을 거두면 성공한 투자가 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것이 문제로 제기됩니다. 간단하게 장단점을 들여다보시죠.

 

장점으로는 월 고정관리비가 다른 업종에 비해 낮고, 매장의 유지관리가 비교적 수월하며, 최근 활성화되는 신규 아이템이기에 비젼과 업무면에서 피로도가 낮다는점 입니다.

단점으로는 큰 창업비용에도 불구하고 성공확률이 낮고, 이미 잘되는 업체들은 메인상권에 자리잡고 있으며, 매년 상승하는 임대료와 인건비에 치이게 됩니다.

 

 

소액창업 장단점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가장 두려운것은 일반 프렌차이즈가 잘 되더라도 1년후면 주변에 경쟁업체가 들어와 매출이 반토막이 된다는것입니다.

 

상기와같은 고액창업은 위험부담이 너무 크기때문에 요즘같이 인건비, 임대료가 비쌀때 온라인창업으로 눈을 돌려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온라인창업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 온라인 창업비용

 

.온라인 창업은 초기비용이 적습니다. 임대료, 보증금, 인테리어비용 등 고가의 비용이 들지않으며 창업비용도 300~700만원으로 부담이 적습니다.

 

.혹시나 사업에 실패할 경우 리스크가 적습니다. 또한 24시간 무인으로 돌아가기 떄문에 공간, 시간의 구속에서 자유롭습니다.

 

.주부창업, 여성창업이 가능하며 특히 경력단절 여성들이 많이 선호 합니다.

 

무점포 재택부업 혹은 직장인 투잡으로 할 수 있습니다. 투잡으로 시작해서 수익이 안정화되면 전업할 수 있습니다.

 

 

 

 ì˜¨ë¼ì¸ 창업 장점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아래는 요즘 가장 좋은 평을 받고있는 청담수학입니다.  저렴한 창업비용에 내가 직접 가르치는게 아니라 아이들을 일정관리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창업전 무료로 사이트운영체험을 해볼수 있어서 이일이 내적성에 맞는지, 내상황에 맞는지, 수익성은 있는지 미리 체크할 수 있습니다.

 

 

청담수학알아보기【바로가기】

 

 

좀 더 궁금하시면 위 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위험부담이 적고, 그에반해 꾸준한 수익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소액창업을 생각하신다면 편한 마음으로 노크하셔도 좋을듯합니다.

Posted by 자유시대 :